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소비

[여행용품] 잔망루피 소니 트래블 스페셜 팩 리뷰(feat.스벅 써머레디백)

by 단호박캔디 2023. 6. 25.

잔망루피 X 소니 트래블 스페셜 팩

이번에 동생이 소니 헤드셋을 샀다.

정품 등록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잔망루피 트래블 패키지 살펴보기

위 그림 속 루피가 옆에 끼고 있는 미니 캐리어

저게 집으로 배송됨.

헤드셋은 관심 없지만 루피는 귀여워

 

 

소니 헤드셋 모델명 WH-1000 XM5를 구매 후

정품 등록하고 사은품 신청하면 준다고 한다.

 

동생이 신청한지 꽤 됐다고 하는데,

배송은 좀 오래 걸리나보다.

 

이렇게 생긴 박스 그대로 배송됨

 

박스를 열면 바로 비닐에 담긴 미니 캐리어 등장

 

 

꽤나 밝은 베이비 핑크색이다.

귀엽다 귀여워 ㅎㅎ

 

 

열면 망사 달린 지퍼도 부착돼 있고,

그 안에 스티커와 러기지태그도 들어있다.

 

이건 캐리어 겉면에 붙이라고 주는 스티커인데..

솔직히 캐리어에 붙일 일은 없을 듯

 

헤드셋에 붙이라고 주는 스티커 

이것도 헤드셋에 붙이진 않을 듯 ㅋㅋㅋ

'안 들려요, BAEGOPA'이런 문구도 너무 귀엽다!

 

 

러기지 네임택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ㅜ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랑 비교

 

마침 집에 있던 스벅 레디백이랑 비교해 봤다.

 

 

스벅 레디백보다 약간 작고,

색은 훨씬 더 밝다.

 

 

 

캐리어 손잡이에 끼우는 용도의 밴드

사실 저 밴드를 쓸 일은 거의 없지.

 

어쨌든, 비교해 보자면 스벅 레디백 밴드가 더 단단하다.

루피는 금방 늘어날 것 같이 탄성이 떨어진다.

 

 

지퍼도 실제로 여닫아 봤는데,

루피 캐리어(소니 사은품)는 뻑뻑하고 느낌이 영... 조잡하다.

그에 비해 스벅 레디백은 훨씬 부드럽고 견고함

 

가방 겉면 자체도 언뜻 보면 모르는데,

소니 사은품 만져보면 싸구려 느낌...

여행용으로는 좀 그렇다.

 

스벅 레디백이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조금 실망스러운 소니 사은품 ㅋㅋ

 

 

총평 : 루피 캐리어는 그냥 애기들 장난감으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