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국내여행

[부산/전포] 'SELECT SHOP' - 다꾸 스티커 많은 귀여운 소품샵

by 단호박캔디 2023. 6. 21.

카페거리 소품샵 'SELECT SHOP'

 

 

 

누리마루 옆길로 쭉 올라가면 나오는 소품샵

SELECT SHOP

오브젝트 샵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카페거리 쪽이라, 카페 가는 길에 간단히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SELECT SHOP 벽면 포스터

입구에 미니사이즈 타일을 촘촘히 깔아 두니까

왠지 더 넓어 보이고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디자인 컵이나 모자, 가방도 팔고 있었다.

하지만 난 주로 스티커를 구경했지..

 

폰케이스들

딱 봐도 아이폰 전용 ㅠㅠ

여기는 한국인데요. 왜 아이폰 케이스만 흔한가요..

 

 

꽃다발에 끼워주기 좋을 것 같은 엽서들

같이 갔던 언니 말대로, 저렇게 모아두니 더 예뻐 보였다.

 

사이즈가 작으면 더 귀엽고 예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스티커 너무 귀엽다

오른쪽 튤립 스티커 표정도 하찮아서 더 귀여워..

 

여러 생활용품도 보이는데,

피자와 고양이만 보인다.

 

다이어리 꾸미기 좋아하고 스티커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해서 득템 해보는 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