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일상/음식점 후기

[부산/서면] 오겹살과 막창을 한 번에, 깔끔한 막창 맛집 '뎐벼락 막창'

by 단호박캔디 2023. 6. 20.

서면 맛집 뎐벼락 막창

 

서면 뎐벼락 막창 간판

계모임으로 곱창집에 가기로 했었다.

사실 소인수분해라는 유명 곱창집에 갔었는데,

대기가 너무 길어서 빠르게 포기 ㅋㅋ

 

뎐벼락막창도 처음 간 곳인데 괜찮아서 포스팅함

 

막창 600g 37,500원, 뎐벼락막창 메뉴 가격

막창집이지만 오겹살도 팔기 때문에

곱창 같은 거 못 먹는 일행이랑 오기에도 좋은 곳이었다.

 

오겹살/막창 600g 세트에 37,000원

막창 큰판(600g) 37,500원

 

우리는 일단 오겹살 막창 세트 한 판 먹고,

막창 큰판을 추가로 시켜 먹었다.

 

여자 다섯명이서 저렇게 먹고 배불렀다.

 

막창, 가래떡, 꽈리고추

막창은 초벌구이 돼서 나왔고, 오겹살은 생고기였다.

막창은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어야 더 맛있지!ㅋㅋ

 

군데군데 가래떡이랑 꽈리고추도 같이 나와서 구워 먹었다.

 

소스는 콩가루, 쌈장, 떡꼬치양념?, 고추쌈장 이런 게 나오는데

난 고추쌈장이 젤 맛있었다. 막장이라고 하나 저걸?

 

맥주 켈리, 신상맥주, kelly, 한국맥주

 

이번에 처음 마셔본 맥주 '켈리'

오 생각보다 산뜻하고 맛있었다.

알쓰지만 맛은 볼 수 있어..ㅋㅋ

 

서면에 켈리 라운지 팝업스토어 있던데,

담에 지나가게 되면 거기도 들러봐야겠다.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왔다. 

 

고깃집이나 막창집 갔는데 셔츠에 냄새 안 밴 건 처음이다.

연기 흡입통 성능도 좋고 환기도 아주 잘 되는 것 같다.

 

입구에 코튼향 섬유탈취제도 두 통이나 있어서

서로 뿌려주고 왔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