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소비

[음식/만두] 비비고 만두 4종 솔직 후기 - 왕교자, 김치 매운교자, 군만두

by 단호박캔디 2024. 5. 26.

비비고 만두 4종 다 먹어보고 쓰는 후기

 

올팜 가정의 달 이벤트로 비비고 만두를 싸게 팔길래 바로 질렀다.

315g 12봉지에 27,508원 주고 결제.

 

아이스박스에 잘 배송된 나의 만두들..

12봉지나 샀더니 냉동실이 아주 좁아짐

그래서 첫날부터 두봉지 뜯었다 ㅋㅋ

 

김치 왕교자만두는 보기에 매운왕교자랑 별 차이가 없어서

사진은 안찍었다.

내가 기대한 그런 김치만두 맛이 아니라 좀 실망함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기대했는데 좀 텁텁했다.

 

엄마는 비비고 김치만두도 맛있다고 함 ㅋㅋ

난 별로였다.....

아삭거리는 김치 식감 자체는 괜찮음

 

 

매운 왕교자

딱 봐도 만두피 안쪽의 강렬한 레드가 꿈틀댐

 

아주 매울줄 알았지만 한국인이라면 무난히 참아낼 정도였다.

먹으면서 고추참치가 한 번씩 떠오르는 그런 맛이었음.

딱히 콕 찝어 매운왕교자를 따로 사먹을 일은 없을듯

 

 

기본 왕교자

 

이게 베스트다.

별다른 말이 필요없는 기본 교자만두 맛임

4종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다.이건 다음에도 사먹을 것 같다.

 

 

군만두

 

워스트...

모양까지는 뭐 그냥 귀여운 반달 납작 군만두네 했는데

맛이 없음 -_-

군만두 좋아해서 웬만하면 잘 먹는데,

이건 진짜 맛이 없었다. 싱겁기도 하고.

 

초간장 만들어서 찍어 먹으면 훨~씬 낫다.

 

앞으로 비비고 군만두 저렇게 생긴 건

절대 사먹을 일 없을거다.

 

 

기본 왕교자>>>>>>>>>매운왕교자>>>김치왕교자>>>>>군만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