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소비

[건강식품]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내몸에 착한 홍삼정' 재구매

by 단호박캔디 2023. 4. 26.
  • 구매일자: 2023. 04. 23.
  • 배송일자: 2022. 04. 25. 
  • 실구매가: 83,000원(천원 쿠폰 써서)/한 병에 240g

내 몸에 착한 홍삼정 재구매

가정의 달 선물 추천하기 좋은 홍삼정!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홍삼정 리뷰입니다.

 

엄마가 계모임 다녀와서
얼굴이 안 좋아졌다는 말을 들었다며..
영양제 좀 먹어야겠다고 중얼중얼하길래 홍삼정을 주문했다. ㅋㅋㅋ

작년에도 한 번 구매한 적이 있는 제품이라
따로 안찾아보고 그냥 바로 재구매했다.
네이버에 치면 바로 나온다.

 

사진찍기 전에 홍삼캔디 뜯음 ㅋ

 

홍삼정(240g)한 병 주문했을 뿐인데,
사은품 겸 샘플을 이렇게나 많이 넣어준다.

아빠는 몸에 열이 많은 편이라 예전부터 홍삼정은 잘 안 드시는데,
캔디는 드신다 ㅋㅋㅋ

근데 사실, 몸에 열이 많은 거랑 홍삼 먹는 건 상관이 없다고 한다.
같이 온 책자에 적혀있는 내용으로는,
홍삼이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열이 오르는 느낌일 뿐
실제로 체온을 올리는 건 아니라고 한다.



홍삼의 사포닌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1. 공복에 먹는 것이 좋다.
2. 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더 좋다.

내몸에 착한 홍삼정은 고형분 65%이상 함유된 홍삼농축액 100%

 

예전엔 '홍삼정 하면 정관장'
이런 생각이 뇌리에 박혀있어서
정관장만 구매했었다.
그치만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는데
사실 더 저렴하고 좋은 제품들도 많다고 한다.


사실 홍삼도 액체형보다는 분말형태로 만들 경우
유효성분을 더 섭취할 수 있다는 논문 결과였나 그런 것도 본 적이 있었다.
몇 년 전에는 이런 거에 진심이라 다 찾아보고 그랬는데,
이젠 열정을 잃었..

아무튼 괜히 진득-한 액체형이 더 몸에 좋을 거 같고 그런 기분 뭔지 알지..

 

 

패키지도 은근 고급스러운 오픈형 상자라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선물용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좀 아까운 포장재다.

실리콘? 캡은 개봉 후 제거하면 된다.
난 위에 적힌 거 안 읽고 다시 닫으려고 했더니 
자꾸 튀어나와서 손에 묻었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