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국내여행

[부산/다대] 순대국밥 맛집 수백당 전골세트 후기

by 단호박캔디 2024. 2. 12.

수백당 다대포점 세번째 방문 후기

 

순대국밥만 먹으러 갔었던 수백당

지난달에는 세트메뉴로 먹고 왔다.

 

 

5명이서 순대곱새 세트 4인분에 수육백반 1인분이었나..

정확히는 기억 안남 ㅋㅋ

 

 

먼저 나온 수육백반? 1인분.

순대만 넣으면 바로 국밥될 것 같은 비주얼의 국물과

순대6개, 돼지고기 마늘수육 6점 그리고 소스 종지.

 

수육이 대패삼겹살 데친 것 처럼 ...얇고 그냥 그랬다.

분명 좋은 부위를 쓸텐데 맛이 왜 이렇게밖에 안될까 의문..

마늘토핑도 생각보다 별로였다.

 

 

이어 나온 순대곱창새우전골

오 비주얼은 합격! ㅋㅋ

내 입에는 곱창빼고는 괜찮았다.

 

어른들은 갈 수록 느끼하다고 하셨던가

암튼 별로 안좋아하셨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라면사리도 넣어먹음.

(전골에는 공기밥이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는다.)

 

수백당은 순대가 진리인듯..

전골에 들깨랑 깻잎이 들어가서 구수하고 맛있었다.

다만 곱창은 그 냄새가 좀...

내가 구운 막창같은 건 먹는데

비위가 좀 약해서 곱창을 잘먹는 편은 아니라 그럴 수도. 

 

 

세트라서 순대도 같이 나왔다.

순대는 역시 맛있어..'ㅡ'

밑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덜느끼하고 좋다.

 

 

마무리는 뻥튀기 소프트아이스크림!(무료)

이거 진짜 맛있다 ㅋㅋㅋ

 

다음에는 그냥 국밥 먹으러 가야지.

전골에 곱창이 안들어가면 먹을거 같은데..

수육은 다신 안먹을 것 같다.

 

 

결론: 수백당은 순대가 진리다.

 

2023.05.16 - [어쩌다 여행/국내여행] - [부산/다대]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는 순대국밥 맛집 '수백당'

 

[부산/다대]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는 순대국밥 맛집 '수백당'

다대포 순대국밥집 수백당 수백당은 제법 쌀쌀했던 지난 2월에 처음 방문했었다. 다대포 지점은 작년(2022년)에 생긴 걸로 알고 있다. 다대포 해수욕장도 좋아하고 국밥도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liveyour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