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국내여행

[부산/을숙도] 샐러드와 - 을숙도 피크닉 메뉴로 좋은 샐러드가게

by 단호박캔디 2023. 6. 28.

샐러드와 

WITH SALAD 을숙도점

 

부산현대미술관 전시를 관람하고 찾은 샐러드집

을숙도 문화회관 건물에 있어서 예전부터 몇 번 보긴 했는데,

사 먹은 건 처음이다.

 

현대미술관 바로 옆이 문화회관이라,

그냥 산책하듯 천천히 걸어도 10분 정도면 도착

 

 

을숙도문화회관 대공연장 우측으로 들어가면

아담한 샐러드 가게 발견!

 

샐러드와 커피를 판매하는데,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규모는 작다.

 

 

샐러드 주문시, 기본 소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샐러드 가격

 

와 샐러드 : 5,900원

각종채소,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스위트콘,

메추리알, 곤약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연두부, 바나나

추천소스 - 발사믹, 후레쉬 오렌지

 

닭가슴살 샐러드 : 6,900원

각종채소,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스위트콘,

메추리알, 곤약샐러드, 닭가슴살, 할라피뇨

추천소스 - 이탈리안, 스위트칠리

 

치킨텐더 샐러드 : 6,900원

각종채소,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스위트콘,

메추리알, 곤약샐러드, 치킨텐더, 믹스치즈, 바나나

추천소스 - 오리엔탈, 양파크림

 

리코타치즈 크랜베리 샐러드 : 7,900원

훈제연어 샐러드 : 7,900원

불고기 샐러드 : 7,900원

 

외에 커피와 샌드위치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었다.

아메리카노 2,500원에그 샌드위치 4,000원

 

동백전 결제도 가능하다.

 

삼다수 1,000원

뽀로로 음료 1,500원

사이다랑 주스도 판매한다.

가게 바로 앞의 테이블

공원이라 근처에 벤치가 많기 때문에

굳이 여기서 먹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투명한 비닐백에 넣어주셨다.

와샐러드가 안돼서 에그샌드위치로 바꾸고,

연어샐러드&오리엔탈 드레싱, 생수 한 병 구매했다.

 

깔끔하게 포장된 모습

샐러드는 일회용 포크가 제공된다.

 

을숙도 피크닉

에그샐러드 두 개 먹으니까 배 다 차버림 ㅋㅋ

양이 꽤나 푸짐해서 놀랐다.

빵은 조금 데워서 하면 부드럽고 더 맛있었을 듯.

 

샐러드 자체는 맛있었다!!

피클이랑 홀머스터드가 들어간 것 같았다.

 

훈제연어 샐러드 7,900원

냉동된 훈제영어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좀... 당황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딱딱해서 못 먹고, 좀 녹으니 포크로 뜯어졌다.

썰어주셨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ㅠㅠ

 

그렇지만 샐러드 자체는 맛있음 ㅎㅎ

양도 푸짐하고 채소도 신선했다.

 

싹 깔끔하게 다 먹고.. 쓰레기통이 안 보여서

그냥 다시 가게로 가지고 갔더니 흔쾌히 받아주셨다.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다음엔 다른 샐러드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

 

미술관 구경하고 들러서 먹기 좋은 것 같다.

포장해서 근처 공원에 돗자리 펴고 먹어도 좋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