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소비

[약/영양제] 아이허브 쇼핑은 할인이 제맛! 오메가3, 치아씨드

by 단호박캔디 2022. 10. 15.

아이허브에 발을 들인 게 몇 년째인지. 

 

우연히 보게 된 '약들약 고약사' 유튜브가 계기였다.

그때는 영상에 약사님 얼굴도 안 나오던 시절이었다.(갑분 라떼)

약 성분에 대해 찬찬히 설명해주시는데,

'이건 쓰레기다 아니다' 무심하게 툭툭 내뱉는 말투에 웃음이 터져서 구독했었다.

 

그 덕분에 꾸준히 사는 영양제가 있으니, 

바로 '오메가 3, 종합비타민'이다.

 

미국 환율 용솟음에 아이허브 약값도 다 올라서 눈치싸움 중이었는데,

이번에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25%씩이나 할인한다는 메일을 보고 바로 질렀다.

 

망설임은 배송만 늦출 뿐 :D

 

11일 새벽 주문했고, 14일 오전에 도착했다.(알림메일은 오후에 옴)

역대급 스피드!

 

베란다에서 뜯는 택배의 맛!

늘 초록색 아이허브 로고가 찍힌 박스에 배송된다.

'감사합니다' 도배된 박스

 

완충재는 막 구겨 넣은 종이 

 

해외 쇼핑은 150$ 이상 구매 시 관세가 붙는다.

혹여나 넘을까 봐 자제해서 딱 네 개만 샀다.

 

 

 

 

페이코 6%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실제 구매가는 12만 원 초반대.

페이코는 매월 아이허브 쿠폰을 뿌려줘서 정말 좋다.

 

1. '스포츠 리서치'의 오메가 3

유통기한:02/2024

이번 소비의 일등공신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아이허브에서도 곧잘 품절된다.

오메가쓰리는 비린내를 잡아주기 위해 레몬향을 입히는 경우도 있지만,

이 제품은 그런거 없이도 비린내를 못 느껴서 만족하고 있다.

참고로 한국 제품들도 먹어봤는데, 더 비싸기만 할 뿐ㅠㅠ

 

오메가 3 함량, 비린내, 가성비 셋 다 고려했을 때, 아직까진 이게 베스트.

연질캡슐 크기가 작지 않은 편인데도 목넘김이 편하다.

 

 

2. 'Super Nutrition'의 트리플 파워 비전 포뮬라

유통기한: 02/2024

처음 구매한 제품이다.

사실 종합비타민으로 보고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잘못 클릭했나 보다 ㅋㅋ

근데 이제 눈건강 특화 비타민,,,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ㅋㅋ

몇몇 비타민과 함께 루테인 15mg 지아잔틴 3mg까지 포함.

곁다리로 들어가는 양 치고는 꽤 괜찮다.

 

지금 다 같이 먹는 비타민이 바닥나면, 이건 엄마아빠 드려야겠다.

 

 

3.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유기농 치아씨드

유통기한: 04/2025

치아씨드, 슈퍼푸드라지?

 

 물에 불린 생김새는 물론이요,

식감도 내겐 비호감이지만,,

엄마 아빠를 위해 꾸준히 구매 중이다.

 

그냥 물에 적당히 불려서, 아무 데나 넣어서 먹으면 된다.

요거트든 우유든 선식이든 뭐든 아무 데나,,

맨입에 털어 넣어서 그냥 삼키면, 목에 다 달라붙는다고 하니 조심!

 

 

 

 

주문은 열심히 하지만, 정작 나는 귀찮아서 잘 안 먹는다.

오늘부턴 잘 챙겨먹어야징!

 

아이허브 사이트 링크 ▼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