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호치민 3박 5일_ 4일차(I) 아이콘 사이공 호텔 조식

by 단호박캔디 2023. 4. 10.


아이콘 사이공 호텔 조식

알람소리에 겨우 잠을 깼다.

창문의 커튼을 걷으면 호텔 복도가 보이는 기적 ㅋㅋ

 

새벽에 정신없이 넘어왔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쾌적한 편이라 잘 잤다.

 

새벽에 체크인해서 돈 아까우니 조식이라도 잘 먹자!!

조식 시간 : 오전 6시~ 10시

 

친절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아침식사

식당은 9층이었는데,

뷰는 솔직히 좀 웃겼다.

바로 옆집? 세간살이랑 쓰레기장 같은 게 보였다.

 

그 대신 음식은 꽤 맛있는 편이었다.

솔직히 라벨라 사이공 밥보다 맛있었다.

 

종류가 아주 다양한 건 아닌데,

음식 하나하나 간도 잘 돼있고, 맛있었다.

 

 

이름 모를 식사용 빵들과, 볶음면, 딤섬, 감자튀김, 채소, 닭요리 등

나중에 한 번 더 받아와서 먹었다.

 

 

쌀국수도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보기에도 맛있게 생겼네.

 

여기는 식당 근무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했다.

영업용 친절이 아니라, 찐으로 느껴지는 친절한 사람들 분위기.

쌀국수 주는 아저씨도 짱친절

 

 

여기서도 빵을 아주 종류별로 갖다 먹은 동생ㅋㅋㅋㅋ

바게트조차 너무 맛있다고 했다.

베트남 빵이 맛있긴 한가보다.

 

 

후식

 

식당 안쪽에 카페가 따로 있는데,

거기 있는 바리스타한테 주문하면 커피도 무료다.

 

난 아메리카노, 동생은 쓰어다

난 베트남커피보다는 그냥 아메리카노 취향인 것 같다.

아무튼, 하이랜드커피에서 사 먹은 아메리카노보다 맛있었다.

 

 

밥 잘 먹고 체크아웃!

아이콘 사이공 호텔

장점: 번화가에 위치, 밥이 맛있음, 직원 친절, 청결, 가격은 쏘쏘
단점: 루프탑 수영장 작은편, 샤워실 배수 약간 불량, 스탠다드 룸이랑 식당은 뷰 포기할 것.

밥도 맛있고, 룸 컨디션 깨끗하고, 위치도 좋아서
나름 묵을 만한 호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