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여행/국내여행

[부산/서면] 부산 크리스마스 투어 1탄 - 서면 롯백, 상상마당, 삼정타워

by 단호박캔디 2022. 12. 5.

작년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심인 서울의 백화점들

그걸 부산에서 폰으로 지켜보는 나

가보자, 부산 크리스마스 투어!!

그래서 가봤다.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 롯데호텔 옆)

 CHRISTMAS DREAM MOMENTS 

롯백이 송지혜 작가와 협업한 이미지
롯데백화점 서면점 외관 크리스마스 빛 장식
밖에서 볼 수 있게 상영되는 크리스마스 영상

확실히 밤이 되고 나서 더 환하게 빛나는 전구들

일부러 찍은건 아니지만, 사진 찍는 모자 너무 귀여웠다 ㅋㅋ

 

1층 로비에 설치된 컨시어지 컨셉 장식

 

9층의 엘아레나 쪽으로 가면 카페와 트리장식을 볼 수 있었다.

책 읽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여기 약속 있을 때 미리 와서 시간 보내기 좋을 듯

사진으로 봤을 땐 꽤 규모가 커 보였는데,

막상 실제로 가서 보니 아기자기한 느낌을 받았다. ㅋㅋ

 

목표했던 바를 보고, 이제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언제나 알록달록한 러쉬

저 분홍색 스노우 페어리는 냄새가 진짜 이상했다.

 

러쉬 바로 뒤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오르골

가방 코너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요정!

지하 1층 크리스마스 마켓 오르골 천국

오르골 뒷편: 접시, 오르골 맞은편: 사봉

빌레로이앤보흐&까사부가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오르골에 밀려서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고 있었다.

정원사 산타할아버지 완전 귀엽다!!
깨알같은 인증샷들ㅋㅋ

 

 

KT&G 상상마당 부산

 

 

상상마당은 작년에 예뻤던 기억으로 가봤는데,

....... 저 트리는 어떤 컨셉인지는 알겠으나 조금 기괴해 보였다.

그냥 여기까지만 보고 나왔다.

 

삼정 타워 라운지

 

 

 

라운지가 그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인데,

다른 데가 징글벨 느낌이면 여긴 노엘 느낌..

차분하고 휑하고 조용했다.

 

예전에 삼정 라운지 까눌레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다 팔렸길래 그냥 나와서 스타벅스 리저브에 갔다.

 

스타벅스 리저브 서면중앙대로점(삼정타워1,2층)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와 돌체 콜드브루

스타벅스 12월 한정메뉴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돌체 시럽이 들어간다고 적혔길래,

시럽을 1 펌프 적게 주문했는데도 달았다.

뭔가 애기들도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맛이다.

 

하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다....

그냥 바닐라라떼나 그냥 밀크티를 마실 것 같다.

댓글